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업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입력 : 
2018-05-28 09:50:0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깻잎두마리칩킨]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대표 임채용)은 씨푸드시리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새로 출시된 메뉴(오! 씨푸드 순살, 핫!씨푸드 순살)를 시식 후 블로그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후기를 작성 후 깻잎 두마리칩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름, 연락처,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마감 후 222명을 선정, ‘애플 맥북에어 13인치’와 ‘다이슨 사이클론v10’, ‘공기청정기 클레어 링’, ‘AI 스피커 네이버 프랜즈 미니’, ‘치킨 시식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오! 씨푸드’는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핫! 씨푸드’는 매콤한 맛이 일품이여서 매운음식 마니아와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배달의민족 할인행사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배달의민족에 깻잎두마리칩킨 주문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채용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신제품인 씨푸드 시리즈와 함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6월 중 러시아월드컵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