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치킨의 틀에서 벗어나 '치킨' 과 깻잎'의 조합으로 1020대에는 '독특함'을 3040대에는 '건강함'으로 접근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 2020년 상반기 기존 메뉴와 더불어 신메뉴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을 밝혔다.

최근 마케팅과 배달 앱 관리를 중심으로 뭉친 M.D.M Lab(Marketing Delivery Application Integrate Management Lab) 팀의 새로운 출격으로 인해 매출 상승 관리 시스템이 가동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기존 메뉴 홍보 강화와 더불어 신메뉴 출시로 치킨 브랜드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한 관계자는 "고객에게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을 받은 깻잎과 치킨 조합으로 출시된 기존 메뉴와 1020대 입맛에 맞춘 색다른 신메뉴 출시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매출이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전망을 밝혔다.

'배달의민족'에서 공개한 2020년 새해 첫날 가장 많이 주문된 메뉴 중 '치킨'이 뽑히는 통계 결과로 매출을 걱정하여 업종 변경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감에 따라 안정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업종으로 치킨 메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시장 구조에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과 같이 치킨 메뉴 관련 연구와 홍보 전략은 고객들이 주문하는 배달 앱 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여 경쟁력 있는 브랜드는 업종 변경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주목을 받을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현재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 투입된 창업 전문가들이 직접 1:1로 진단 시스템을 통해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혹은 공식 홈페이지 상담 예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기존 운영하는 매장에서 메뉴만 더 추가하는 개념으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을 '샵인샵(shop in shop)'형태로 운영할 수 있도록 가능성을 넓혀두었기 때문에 매출을 고민하는 점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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