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채움푸드에서 운영하는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에서 지단과 치킨을 조합하여 고급스러운 치킨의 맛을 볼 수 있는 '황금지단치킨'을 출시한다.

'황금지단치킨'은 기존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에서 운영하는 '깻잎'과 '치킨'의 조합에 이어 '지단'을 올려 개발한 이색 치킨으로 고소한 지단 안에 맛있는 치킨이 들어 있는 컨셉이다.

2020년 첫 신제품으로 출시된 황금지단치킨은 타사 치킨의 느끼한 맛을 '맛있게' 잡고자 지단을 올려서 느끼함을 줄이고 고소한 맛을 살릴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치킨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고급 커리소스를 치킨에 버무려 지단을 함께 조합하여 외관이 마치 '황금빛'이 난다고 하여 황금지단치킨이 탄생하였다.

느끼하지 않으며 고소함을 극대화한 깻잎두마리치킨의 2020년 첫신제품 '황금지단치킨'은 세련된 맛으로 고급치킨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종래에 찾아볼 수 없던 이색치킨으로 다양한 먹방 유튜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에 대해 "황금지단치킨은 '고추마요소스'를 곁들어 먹는 메뉴로 지단과 커리맛의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 전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깨끗한 기름 사용을 원칙으로 단골들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 올린 기업으로 이번 황금지단치킨 출시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어 매출 증대에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공식 SNS에 순차적으로 황금지단치킨 관련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며, 전화 주문 시 2,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