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연혁
- 오세득 셰프 전속모델 계약
인기 유튜버 히밥 등 유튜브 홍보진행 - 2022
- 2021
-
총 290지점 매장돌파
쿠팡이츠&위메프 오 추가 입점
5無 가맹점 혜택 연장 진행
- 연초 신규매장 오픈20팀 돌파
Day+100집중케어 운영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스포츠조선 주관 '소비자 만족도1위'브랜드 선정 - 2020
- 2019
-
매출 증대를 위한 M.D.M Lab 설립
배달앱 무료 교육 진행 및 서포트팀 운영
-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으로 브랜드 변경
HACCP 인증 완료 - 2018
- 2017
-
밀알복지재단과 제휴를 통한 정기적 기부로 사회봉사 진행
치킨탕수육 전문 “수상한 탕수육” 신규 브랜드 런칭
한경비지니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 전속모델 김지민을 활용한 TV CF 전국 방송
“코리엔탈깻잎두마리칩킨” 브랜드명 변경 - 2016
- 2015
- 계육 물류센터 설립 및 본사 물류센터 확장이전
-
MBC 저녁일일드라마 “소원를 말해봐” 메인협찬광고(PPL) 진행
“㈜채움푸드” 상호 변경, 식품개발연구소 설립 - 2014
- 2013
- 스포츠서울 히트예감 상품 및 웰빙치킨부분 브랜드대상 선정
- 일간스포츠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김지민 전속모델 계약
- 2012
- 2011
- “깻잎칩킨” 신규 브랜드 런칭, 스포츠조선 고객만족도 1위 상품 선정
- “맛있는 파닭” 신규 브랜드 런칭
- 2008
- 2007
- 한솔푸드 설립, “코코치킨” 브랜드 런칭, 본사 물류센터 설립
경영이념
-
상생경영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가맹점과 고객이 만족해야 본사가 잘된다”는 기본 정신으로 항상 가맹점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물론 실제 최대한 반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받아온 신뢰와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기 위하여 사회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국민건강에 이바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먹거리는 반드시 건강과 직결된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모든 메뉴를 출시하기 전에 건강을 위해 다시 한 번 영양과 위생에 만전을 기합니다. 저희가 선보이는 모든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BI(Brand Identity)
코리엔탈(Koriental)은 코리아(Korea)와 오리엔탈(Oriental)의 합성어로 동양을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치킨브랜드가 되고자 만든 단어입니다. 또한 저희만의 차별화된 특징인 깻잎칩과 1마리 가격으로 2마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살려 깻잎두마리치킨이라 명명하였습니다.

캐릭터

깻잎을 연상시키는 ‘리피(Leafy)’와 치킨을 상징하는 ‘치키(chiky)’ 2개의 캐릭터를 역동적인 이미지로 캐릭터화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