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만을 위한 ‘가치’가 있는 건강과 행복을 주는정직한 치킨을 약속하며 2007년 설립하였습니다.

기업을 경영해 오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전략과 혁신을 통해
‘상생’과 ‘믿음’을 기본 경영이념으로
‘깻잎두마리치킨 가맹점은 절대 망하지 않게 하겠다’는 폐점율 0%를 달성 목표로 정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성공한 기업이 목표가 아닌 고객이 만족하고 가맹점주가 만족해하는 것이 저희 기업의 최고 목표입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건강한 맛, 풍부한 양, 합리적인 가격.
즉, 가성비 있는 제품 출시를
차별화 방안으로 삼았으며, 고객 만족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하여
매년 2개 이상의 신메뉴 개발을 통해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가맹점의 지속적인 매출증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어 슈퍼바이저의
주기적인 가맹점 방문관리로 현안을 빠르게 해결하고
합리적인 점포운영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최고의 시스템(CU LSM)을 가맹점주님께 제공 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가장 부담이 되는 창업비용을 소자본 투자로 부담을 줄이고
최대의 매출을 창출하는 것이 모든 창업자가 꿈꾸는 진정한 성공창업입니다.
이런 창업자의 희망을 알기에 저희 채움푸드는
전무후무한 성공창업 5·4·3·2 지원전략으로 많은 가맹점을 성공의 길로 이끌어드리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창업과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우리 기업 상생의 경영이념과 책무임을 상기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아울러 채움만이 가지고 있는 운영 노하우와 성실의 자세로 임하는 겸손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에 한결같이 힘쓰는 업계의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